12월 2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 뉴 쏘울의 이미지를 4단계에 걸쳐 맞춰나가면 단계별로 요리법을 공개하는 것으로 요리법 공개뿐만 아니라 경품도 마련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올 뉴 쏘울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처음으로 선보인 머스타드 색상과 잘 어울리는 특별한 요리를 개발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개성 만점 쏘울과 어울리는 다양한 판촉 활동으로 고객에게 더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기아 가 이밥차 요리연구팀과 함께 만든 ‘쏘울 푸드’는 노란빛의 새콤한 레몬망고소스와 닭고기가 어우러진 ‘쏘울 망고소스 로스트 치킨’으로 올 뉴 쏘울의 새로운 색상인 머스타드의 색깔 특징을 반영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