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소영, 한방 샴푸 려(呂) '자양윤모' TVCF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자양윤모 열풍 캠페인의 일환으로 배우 고소영이 등장하는 자양윤모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고소영은 이번 광고에서 동양적인 신비로움과 건강한 매력을 앞세워 '풍성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의 근원을 되살린다'는 려의 브랜드 철학을 완벽하게 표현해낼 예정이다. 려의 새로운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TV 및 려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려는 온라인에서 ‘자양윤모 열풍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35세~44세 여성이 직장과 가정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들을 공감 가고 위트 있게 그려낸 '직장편', '가족편'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자양윤모 샴푸액(100ml)과 탈모 방지용 팩(100ml)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려 브랜드 사이트(www.ryoe.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