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은 이번 광고에서 동양적인 신비로움과 건강한 매력을 앞세워 '풍성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의 근원을 되살린다'는 려의 브랜드 철학을 완벽하게 표현해낼 예정이다. 려의 새로운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TV 및 려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려는 온라인에서 ‘자양윤모 열풍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35세~44세 여성이 직장과 가정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들을 공감 가고 위트 있게 그려낸 '직장편', '가족편'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자양윤모 샴푸액(100ml)과 탈모 방지용 팩(100ml)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려 브랜드 사이트(www.ryoe.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