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대구역서 생식기 절단한 남성 사연 들어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문구용 칼로 고환을 절단한 김씨를 119 구조대원들이 들것에 싣고 있다.(출처 : 트위터)

문구용 칼로 고환을 절단한 김씨를 119 구조대원들이 들것에 싣고 있다.(출처 :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동대구역에서 한 남성이 흉기로 생식기 일부를 절단하는 자해 소동이 벌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이 남성은 경찰 조사에서 "어린 시절 안좋은 경험이 있어 혹시나 자식을 낳게되면 아이에게 안 좋을 것 같아서 그랬다"고 신체 훼손 이유를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5일 오후 10시40분쯤 대구 신암동에 위치한 동대구역 3번 매표소 앞에서 경남 창원에 사는 김모(32)씨가 문구용 칼로 자신의 고환을 자르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남성은 매표소 직원과 대화를 하다 갑자기 커터를 꺼내 자신의 고환을 자른 후 혼절했다. 사건 직후 김씨는 역에 있던 한 시민의 도움으로 응급조치를 받았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조대에 의해 즉시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김씨는 환부에서 다량의 출혈이 있었으나 병원 응급실에서 걸어다니는 등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김씨가 지난해에도 팔을 자해해 부산의 한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으며 경찰은 그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사건을 목격한 시민들은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온라인으로 소식을 전했다. 현재 인터넷에선 바닥에 김씨의 생식기 일부가 널브러져 있는 사진 등이 여과 없이 전파돼 많은 네티즌이 충격을 금치 못하고 있다. 루리웹 등 일부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회원들에게 현장 사진을 담은 게시물을 자제해달라는 공지를 내걸기도 했다.
트위터에 게재된 사고 현장 사진. 김모씨가 자른 고환이 역사 바닥에 떨어져 있다.

트위터에 게재된 사고 현장 사진. 김모씨가 자른 고환이 역사 바닥에 떨어져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