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만 라라키 트위터 해외사업담당 부사장은 11일 서울 삼청동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한국 사용자에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트위터는 향후 온라인 광고나 전자상거래 등 다양한 수익모델을 론칭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라키는 "한국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과 스마트폰 보급률이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추켜세우며 "5000만명 한국인 모두가 트위터리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