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다올투자증권 은 0.010%인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를 알리기 위해 지난 1일부터 신규 라디오 광고를 론칭했다.
이번 라디오 광고는 KBS 2TV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Top밴드 2'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장미여관'을 광고 모델로 섭외해 녹음을 진행했다. 광고는 총 두 종류로, 첫 번째 광고는 Top밴드2에서 소개돼 부드러운 보사노바 리듬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봉숙이'를 개사해 KTB투자증권의 온라인 주식거래수수료를 일반에 전달한다. 두 번째 광고는 모델들의 고향인 부산 사투리 가사를 그대로 살려 'KTB투자증권 누드수수료 0.010%' 라는 메시지를 재치있게 담았다.
KTB투자증권은 지난 6월 론칭한 첫 라디오 광고에서 개그우먼 신보라를 섭외해 '비싼 수수료, 우리 헤어져'를 외치며 수수료가 0.010%인 KTB투자증권과 거래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바 있다. 두 번째 라디오 광고에서는 유머러스한 가사와 무대매너,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장미여관을 섭외해 KTB투자증권의 모토인 펀(Fun) 경영을 지속적으로 살려냈다.
이번 라디오 광고를 기획한 심미성 브랜드실 상무는 "KTB투자증권은 새 광고모델로 경영철학인 'Fun'을 대변할 수 있는 인물 가운데 참신성, 신뢰성, 친근감, 전문성, 잠재력이라는 기준을 충족시키는 '장미여관'을 기용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KTB투자증권은 0.010%라는 고객중심의 온라인거래 수수료와 이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으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유리 기자 yr6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