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4G LTE 가입고객 300만 돌파 및 자사 페이스북 친구 30만 돌파를 기념해 국내 기업 최초로 ‘T멤버십 소셜 카드’를 발급한다고 13일 밝혔다.
T멤버십 소셜카드는 SK텔레콤 가입자들이 사용하는 멤버십카드를 기존 디자인이 아닌 페이스북 로고 이미지를 반영해 발급하는 것이다. 영화관, 패밀리레스토랑, 베이커리 등에서 할인받는 기존 멤버십 기능을 동일하게 탑재하고 있다.
SK텔레콤 가입자 2600만명 중 단 3만명에게만 발급되는 이 카드는 멤버십 카드를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은 물론 자신의 페이스북 주소가 인쇄된 나만의 소셜 카드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SK텔레콤의 T멤버십 소셜카드는 최근 국내에서도 사용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페이스북의 로고 및 대표 이미지 '좋아요' 등을 활용해 크게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은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한 뒤 카드수령 주소 등의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심나영 기자 s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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