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대한생명은 21일 고객 소통 채널 확대 일환으로 공식 블로그 "라이프 앤 톡(Life n Talk, www.lifentalk.com)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블로그는 기업을 단순 홍보하는 단계를 넘어 금융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최근 대한생명은 이외에도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달 보험업계 전자서명 최초 도입은 물론, 재무설계 브랜드인 '콕콕 라이프'를 런칭했고, 향후 공식 페이스북 오픈 및 온라인 전문 시장 진출을 검토하는 등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조태진 기자 tj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