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이디 가가 내한 공연 의상 공개 '파격 그 자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레이디 가가 내한 공연 의상 공개 '파격 그 자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완성도 높은 음악,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의상으로 늘 화제를 몰고 다니는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27일 내한 공연 의상이 공개됐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가 레이디 가가 아시아 투어(Born This Way Ball tour)의 무대 의상을 디자인 한 것.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헌정한 총 4가지의 공연 의상은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아이콘 100인’에 선정된 패셔니스타 레이디 가가의 명성과 매력을 더할 나위 없이 빛내준다.

특히 이번 공연의 컨셉인 미래지향적 느낌을 살리기 위해 라텍스, 메탈, 스터드, 비닐, PVC 등의 첨단 재료를 사용해 각각의 의상을 하나의 예술 조각품으로 탄생시켰다.

아르마니가 디자인 한 첫 번째 의상은 수백 개의 비닐 튜브를 스터드와 거울조각을 이용해 연결한 블랙 바디 수트로, 거대한 머리 장식과 부츠, 미러팁이 붙은 장갑과 함께 착용해 파격적인 곡선을 연출한다.
그물과 망사로만 이루어진 레이디 가가의 또 다른 의상은,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과 스파이크, 움직일 때마다 흩날리는 프린지 장식으로 걸어 다니는 구조물과 같은 느낌을 준다.

이번 공연 의상 중 가장 눈에 띄는 ‘가가 스타일’은 기타와 키보드 모형의 3번째 의상. 유리와 블랙 크리스털, 스터드를 이용해 몸에 부착된 기타와 머리 위에 얹혀진 거대한 피아노건반 장식이 인상적이다.

아방가르드한 느낌의 마지막 의상은 라텍스 소재의 스킨색 긴 튜닉으로, 옷 안쪽을 반짝이는 불빛으로 장식해 온몸에서 빛이 난다. 또한 반짝이는 삼각형의 장식물이 가슴과 얼굴에 부착되어 레이디 가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2010년 그래미 시상식을 계기로 레이디 가가와 꾸준히 작업해 온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레이디 가가와의 작업은 항상 즐겁다. 그녀는 패션을 단지 입는 것이 아닌 무대 장치 요소와 같이 활용해 새로운 캐릭터를 끊임없이 만들어낸다.”

또한, “레이디 가가와 같은 뛰어난 아티스트와의 작업은 나의 창조성을 항상 자극한다.” 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아티스트인 레이디 가가를 위한 이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공연 의상은 27일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과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레이디 가가 내한 공연 의상 공개 '파격 그 자체' 원본보기 아이콘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