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美서 '바이퍼 4G LTE' 출시

최종수정 2012.04.20 07:30 기사입력 2012.04.20 07:30

댓글쓰기

미국 3대 이동통신사에 LTE폰 공급

LG전자, 美서 '바이퍼 4G LTE' 출시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LG전자(대표 구본준)는 미국 3대 이동통신사 스프린트를 통해 'LG 바이퍼 4G LTE'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8일(현지시간) 뉴욕 유니언스퀘어 근처 홈 스튜디오에서 제품 출시에 맞춰 가족 단위 고객들을 초청해 이색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제품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족들의 사진, 이름으로 직접 동화를 만들어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의 진행을 맡은 미스 USA 출신 배우인 알리 랜드리는 바이퍼 4G LTE를 통해 워킹맘의 비즈니스, 가족간의 소통을 더욱 균형있게 유지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바이퍼 4G LTE가 스프린트를 통해 출시되면서 LG전자는 미국 3대 통신사에 모두 LTE 스마트폰을 공급하게 됐다. 지난해에는 옵티머스 LTE의 북미향 제품인 '스펙트럼'과 '니트로 HD'를 버라이즌과 AT&T를 통해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1.2기가헤르츠(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운영체제를 탑재했고 근거리무선통신(NFC)을 지원한다.

박종석 LG전자 박종석 MC사업본부장은 "미국 3대 통신사를 통해 LTE 제품을 출시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LG전자의 LTE 스마트폰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LTE 스마트폰 라인업으로 ‘LTE=LG’라는 공식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