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삼성전자는 '미러팝 MV800'이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콤팩트 카메라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이어 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이 국내 시장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2만 대를 기록했으며 6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0만 대를 넘어섰다고 설명했다.
특히 영화의 형식을 빌린 이 제품의 광고는 제20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등 각종 광고상을 휩쓸며 호평을 받았다.
박종갑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전무는 "향후에도 미러팝 MV800과 같은 고객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 제품을 지속 출시해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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