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 반전 립스틱으로 잭팟··3시간에 12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 반전 립스틱으로 잭팟··3시간에 12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립스틱 판매로 잭팟을 터뜨렸다.

외색과 발색 색상이 다른 신개념 립스틱인 '마스꼴로지 매직립스틱'(5만9900원, 10종)을 3시간 동안 무려 2만 2000여 세트 판매하며, 총 주문금액 12억 이상을 달성한 것.
지난 달 30일 론칭 이후, 4일, 7일 각각 1시간씩 진행한 총 3회 판매방송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마스꼴로지 매직립스틱'은 녹색ㆍ노란색ㆍ보라색 등 5가지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장밋빛으로 색상이 바뀌는 '반전 립스틱'이다. 식물 성분인 시어 버터가 입술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아르간 오일이 탄력을 더한다.

또한 쉽게 지워지고 얼룩지는 일반 립스틱과 달리 12시간 동안 색상이 지속돼 수정 화장을 번거로워하는 직장 여성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입술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며, 자외선차단지수(SPF)는 13이다.
롯데홈쇼핑은 보는 색상과 보여지는 색상이 다른 제품의 특이성이 관심을 끈 데다 뛰어난 지속력, 보습 효과 등 우수한 기능성 또한 연이은 매진을 기록한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마스꼴로지 매직립스틱' 판매 방송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18일부터 29일까지 8회 가량 진행된다.

이은선 롯데홈쇼핑 뷰티 담당 MD는 "외색과 발색 색상이 다른 마스꼴로지 립스틱은 2012 봄철 뷰티 업계 핫키워드인 '반전'과 맞물려 '반전 립스틱'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여기에 지속력, 보습 효과 등 뛰어난 기능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지금과 같은 높은 호응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