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20~30대 젊은층에게 창작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사 TV광고에 등장하는 '된다댄스'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12월과 1월 사이에 진행된 이번 UCC 공모전에는 한 달여 기간 동안 총 201개의 공모작이 몰렸다.
한편 지난해 6월 첫 문을 연 LIG손해보험의 공식 블로그 'LIG Story'(ligstory.tistory.com)도 인기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대학생 서포터즈가 꾸미는 'LIG Story'에는 기초적인 보험지식과 더불어 맛집 소개, 문화평, 여행지 안내 등 풍부한 컨텐츠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하루 평균 1500명이 방문하고 있다.
박주천 LIG손보 상무는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수의 UCC 공모작이 모인데다 컨텐츠의 수준도 기대 이상으로 높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교류를 통해 젊고 혁신적인 기업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태진 기자 tj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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