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휴로 GS샵 고객들은 GS샵 인터넷쇼핑몰 한 곳에서 도서까지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고, 반디앤루니스는 회원 수 1200만 명, 일 평균 방문자 70만 명의 종합인터넷쇼핑몰 GS샵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면서 온라인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됐다.
때문에 GS샵 고객들은 앞으로 반디앤루니스 도서를 구매할 때 GS샵에서 실시하는 카드할인 및 연간할인권, 쿠폰, GS앤포인트 및 GS샵 적립금 등 모든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신간 제외)
아울러 1월 말에는 GS샵 모바일웹과 모바일쇼핑 어플리케이션 '모바일GS샵'에서도 반디앤루니스 도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작업 중에 있다.
한편 GS샵은 반디앤루니스 입점 기념으로 2월 5일까지 도서, 음반, DVD 구매 고객 가운데 2,012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신병균 GS샵 영업2사업부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GS샵은 더 많은 상품을, 반디앤루니스는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게 됐다"면서 "향후 도서 상품 수 확대 및 공동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윈윈(win-win)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