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카드의 얼굴을 찾습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모델 선발 이벤트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신한카드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게시될 고객을 선발하는 '신한카드 Love 캠페인 - 가족사랑 모델 선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은 누구든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늘 오후 2시부터 25일까지 홈페이지에 가족, 연인 등과의 행복한 모습과 에피소드 등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고객모델 후보는 우선 홈페이지 회원들의 댓글과 추천으로 선정되며, 사진작가와 전문가 등 심사를 거쳐 최종 8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고객모델은 스튜디오 촬영 후 내달 1일부터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게시된다.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댓글, 추천을 통해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감성채널로서의 홈페이지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홈페이지 주인공 선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서비스, 고객만족, 사회공헌 등 기존의 고객만족 활동을 넘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고객과 소통하려는 의지"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