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몬 사장은 임직원들과 웹챗(인터넷 채팅)을 통해 사명 변경과 쉐보레 브랜드 도입에 대한 임직원 질의에 직접 답변하는가 하면 보다 구체적인 설명을 위해 전 임직원 대상 경영 현황 설명회를 열었다. 지난 21일 보령과 군산공장을 시작으로 이번 주에는 부평과 창원공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카몬 사장은 경영 현황 설명회에서 ▲무결점 신차 출시 ▲최고의 품질 확보 ▲ 긍정적인 현금 흐름 달성과 수익 향상 ▲쉐보레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도입과 시장 점유율 향상 ▲직원 중시와 직원 능력 개발 등 올해 5대 경영 핵심 과제를 임직원들과 공유했다.
지난 21일에는 보령과 군산공장 경영 현황 설명회 종료 후 임직원들과 함께 쉐보레 브랜드의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쉐보레 엠블럼 조형물에 집어넣는 이벤트에 참여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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