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또 여교사 성희롱 동영상..'無개념 중딩들'

최종수정 2010.12.18 22:06 기사입력 2010.12.18 20:3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중학생들이 교실에서 여교사에게 성희롱 발언을 하는 동영상이 유포돼 논란이 일고있다.

18일 일부 포털사이트에 올라온 '개념없는 중딩들'이라는 동영상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동영상에는 한 교실에서 중학생으로 추정되는 남녀 학생이 여교사를 상대로 "첫 키스는 언제냐", "첫사랑은 언제냐" 등의 질문을 쏟아냈고, 주변 학생들은 "첫사랑", "첫키스", "초경", "첫 경험" 등을 외치는 장면이 담겨있다.

당황한 교사가 한 남학생에게 다가가 주의를 주려하자, 이 학생은 "가까이 보니 진짜 예쁘네"라고 말하며 벌떡 일어나기까지 했다.

특히 이 교실에선 여교사를 놀리는 학생을 제외한 나머지가 엎드린 채 자거나 잡담을 하는 모습이어서 무너진 교권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이같은 동영상이 확산되면서 포털사이트에는 실시간 검색어로 떠올랐고, 누리꾼들은 "공교육의 완전한 실패", "차라리 체벌을 하는 것이 낫다"는 등의 댓글을 올렸다.

지난해에는 서울의 한 고등학교에서 한 남학생이 여교사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성희롱을 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유포돼 해당 남학생이 출석정지 등의 징계를 받는 등 파문이 일었다.

지연진 기자 gy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