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취업명문전문대]인덕대학 교과부 인정 산학협력 허브대학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덕대학(총장 윤달선)의 강점은 직업ㆍ현장 중심 교육을 무기로 '현장 즉시 투입형 인재'를 길러 내는 시스템을 갖추었다는 것이다.

LG디스플레이(주) 등 다양한 업체와 주문식 교육과정을 운영함으로써 앞서가는 산학협력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변화하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산학협력처를 중심으로 취업캠프를 상시 운영하며, 일대일 취업 진로 상담사를 별도 채용해 맞춤형 취업지도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인덕대학은 전문 기술 역량을 갖춘 직업인 양성을 목표로 그 동안 높은 취업률을 기록했다.

취업뿐만 아니라 창업 분야의 활발한 지원을 위해 2010년부터 학생 창업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며, 서울 지역 창업 로드쇼를 주관하는 등 학생 창업 분야에서 가장 앞서가는 학교로 자리매김했다.
해외창업에도 관심을 기울여 중국에 해외창업을 위한 지원센터를 마련했고 다양한 해외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올해 교육과학기술부 주관 교육역량사업, 중소기업청 최다 예비창업자 주관대학으로 선정됐다.

인덕대학은 지난 4년 동안 교과부로부터 36억 원을 지원받으며 산학협력의 허브대학으로서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다. 현재 공학ㆍ디자인ㆍ어문사회학부 27개 학과 6500여 명의 재학생이 이곳에서 자신들의 꿈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인덕대학에서는 전문대학교육협의회 주관으로 2010년 2학기 해외 현장실습에 전국 세 번째로 많은 학생들을 보내는 등 국제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각종 해외 현장체험 프로젝트, 각 언어권별 어학연수 및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해외 경험을 쌓고 글로벌 감각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문의 http://ipsi.induk.ac.kr/, 02-950-7052~4)



교육문화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