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번주 폭등신호 감지된 초대박 극비세력주, 긴급매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말 무섭도록 폭등할 최고의 황제주를 찾았다. 장황하게 설명할 필요도 없고 또 시간조차 없다. 단도직입적으로, 위대한 급등시나리오를 바탕으로 27배 인터플렉스의 대기록에도 도전할 종목이기에 악착같이 물고 늘어져 대박 수익률의 주인공을 만들어줄 진정한 메가트렌드 종목이다.

전년동기 대비 1500%에 이르는 깜짝 영업이익과 200%가 넘는 당기순이익 달성 그리고 테블릿PC용 전용라인 구축을 완료하여 11월부터 본격 양산을 시작하게 되면서, 태블릿PC가 정보기술(IT) 업계의 '핵'(核)으로 부상한 가운데 테블릿PC 본격출시와 함께 매출은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치솟게 될 것이며, 지금과 같은 너울성 장세에서 재조명되어, 폭발 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종목이다.
올 한해 증시는 이 한 종목으로 모든 급등주 판도가 뒤집힐 것으로 보이는데, 그만큼 세력매집 규모나 재료에 있어 올해 최고의 종목으로, 앞서 폭등한 비티씨정보(12배↑), 젬백스(6배↑) 등은 이 종목 앞에 초라하기 그지없을 것이다.

특히 거대세력에 의해 물량이 매집됐고, 더더욱 놀라운 것은 최근 들어 장중에 호가 장난까지 쳐가며 물량을 씨 한톨없이 급속히 말리고 있다. 이는 급등을 위한 마지막 단계라 보이며, 이제 더 이상 이 가격대에서 매수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필자는 단순히 시세 20~30% 정도에 만족할 단기테마성 종목 내지는 개별주라면 이토록 매수를 부르짖지도 않는다.
너무나도 다급한 가운데, 상당기간 초대형 매수세력이 완벽하게 물량을 장악하며 감당 못할 폭등시세를 만들 채비를 갖췄는데 여기에 기가 막힌 초대형 재료가 예정되어 있어 조만간 언론에 노출된다면, 과연 주포들이 어디까지 시세를 날릴 지 가늠이 불가능한 극비세력주이기 때문이다.


첫째, 영업익 1500%, 시세의 꼭지점을 예단할 수 없는 깜짝 가치주!

전년동기 대비 1500%에 이르는 깜짝 영업이익과 200%가 넘는 당기순이익 달성으로 수익성 및 추가 성장 위한 모멘텀 확보했다.

둘째, LED칩 기초소재 가격 급등으로 수익 급증

LED기초소재를 생산하는 업체가 세계적으로 5개도 안되며, 국내에서는 동사를 포함해 단, 2개 업체에 불과한데 반해 이를 필요로 하는 수요처는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기초소재의 가격이 2008년에 비해 3~4배에 달해 매출을 일으키는 족족 수익으로 연결된다.

셋째, 태블릿PC용 전용라인 구축완료

수십억원을 투자해 이미 태블릿PC용 부품 전용라인 구축을 완료하여, 11월초 본격 양산을 시작하여 삼성전자에 납품을 시작 하였고, 태블릿PC 출시 초기인 현재도 월 30만대 이상을 납품하고 있으며, 본격 출시가 진행되는 12월부터 매출은 천정부지로 치솟아 공장을 24시간 돌려도 기일을 맞추기 어려울 것으로서 올 4분기 실적은 폭증할 것이고, 현재 주가는 이제 시작에 불과할 것이다.

사실 지금 이 순간에도 갑자기 시세가 날라가면 어쩌나라는 심정에 오금이 저리고, 불안한 마음에 머리까지 지끈거릴 정도다. 다시 한번 마음을 추스리고, 확인 차 세력들의 물량 매집 과정을 추척해 본 결과, 급등시나리오를 바탕으로 27배의 인터플렉스와 너무나도 흡사한 패턴을 확인하고 놀란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

다시 한번 강조한다. 지금 당장 매수해도 1~2개월이면, 지금까지의 폭등기록을 갈아치울 초대형 랠리도 가능하며, 한편으로는 지속적으로 상승을 만들 최고의 황제주라 하겠다.
이번주 폭등신호 감지된 초대박 극비세력주, 긴급매수
AD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KG이니시스 / 성우하이텍 / 오성첨단소재 / 아이피에스 / 온미디어 / 다날 / 웰크론 / SKC / 디지틀조선 / HD현대인프라코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