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주관으로 서비스 정책과 품질이 우수한 기업을 선별해 정부 인증을 수여하는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2004년, 2007년에 이어 3회 연속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3회 연속 획득 이벤트'를 진행하고 일부 제품의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2, 3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달 22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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