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감히 로스쿨 도서관서 누드 촬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감히 로스쿨 도서관서 누드 촬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미국의 한 로스쿨 도서관에서 섹시 속옷 광고가 촬영된 것으로 드러나자 해당 학생들이 발끈하고 나섰다.

13일(현지시간) 뉴욕 포스트에 따르면 뉴욕 소재 브루클린 로스쿨 도서관을 속옷 촬영 공간으로 빌린 업체는 이탈리아의 디젤.
학교 당국은 단순한 청바지 광고 촬영이라는 말에 도서관을 빌려줬다고. 그러나 반라의 남녀 모델들이 낯 뜨거운 속옷 광고를 찍은 것으로 밝혀지자 당국도 속았다며 억울하다고 하소연했다.

남녀 모델은 속옷 차림으로 도서관 복도, 책상, 책장 위 등 아무 데서나 촬영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 여학생은 브래지어와 팬티 차림의 두 여성 모델이 입 벌리고 앉아 있는 남성 모델 쪽으로 기어가는 이미지를 보고는 “하루가 멀다 하고 이용하는 컴퓨터 위에서 이런 촬영이 이뤄졌다니 불쾌하기 이를 데 없다”며 흥분했다.
이에 마이클 거버 학장은 학생과 교직원 앞으로 보낸 e메일에서 “충격을 금치 못한다”며 “학교 당국이 촬영을 허락한 것은 단순한 청바지 광고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지난 봄 방학 때 촬영에 들어간 광고 이미지 가운데 남녀 모델이 속옷 차림으로 층을 이뤄 누운 채 찍은 사진들도 있다.

감히 로스쿨 도서관서 누드 촬영? 원본보기 아이콘

그 중 여성 모델이 “난 오늘 너의 선생님”이라고 쓰인 팬티를, 남성 모델은 “난 오늘 너의 학생”이라고 쓰인 팬티를 입고 있는 모습도 보인다.

로스쿨 1학년 조던 허시(22)는 “학생들이 날마다 공부하느라 눈코 뜰 새 없는 도서관에서 이렇게 낯 뜨거운 속옷 광고가 촬영됐다니 역겹다”고 한마디.

그렇다고 이번 일에 대해 모든 학생이 불쾌한 표정을 지은 것은 아니다.

로스쿨 2학년생 마거릿 개럿(29)은 “그러잖아도 도서관 분위기가 딱딱한데 웃자고 한 일 아니겠느냐”며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디젤이 브루클린 로스쿨에 도서관 대여료로 얼마를 지불했는지 아직 밝혀진 바 없다.

그러나 브루클린 로스쿨은 이전에도 TV·영화 제작사에 촬영 공간을 빌려준 바 있다고.

이번 해프닝과 관련해 디젤 측은 ‘노 코멘트’로 일관했다.



이진수 기자 comm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