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2연상 비티씨정보 능가할 급등주 또 나온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긴 말이 필요 없다! 단도직입적으로,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은 이변이 없는 한, G20회담의 핵심의제에 거론될 수 밖에 초특급 종목으로, 단 몇주만에 5~6배 급등하고 있는 비티씨정보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수 있는 핵심승부주라 자부한다.

강조 또 강조하지만, 올해 제대로 된 급등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오늘 필자가 공개하는 이 종목만큼은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12연상 비티씨정보 능가할 급등주 또 나온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필자가 세력을 포착해 강력하게 추천 드린 후 급등세를 연출했던 자동차부품 및 조선주, 기계주들을 놓친 투자자라면,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매수해둬야 한다.

이 종목은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국면에 진입하고 있는 엄청난 기업가치와 시중에 풀린 거대자금까지 급속히 몰려들고 있어, G20회담 전후로 폭발적인 시세가 연출될 것이라 예상된다.

동사는 매 분기별 사상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고속성장 국면에 진입하여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경이로울 정도로 폭증하고 있어 국내를 뛰어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개발한 기술력 단 하나로 전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주문을 감당하지 못할 정도로 공장을 밤낮없이 가동하고 있고, 영업이익 폭증과 함께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정부가 사활을 걸고 투자하는 그린 기술은 현재 정체 상태에 있는 대한민국의 성장성 확보에 너무나 중요한 신기술인데, 동사의 기술력은 정부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가지는 기술로써, G20회담의 핵심 사안 중 동사와 관련된 내용이 부각되는 즉시 엄청난 속도로 폭발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일회성 테마주가 아니라 상상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휘몰아칠 수밖에 없는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진 폭등 임박주다.

지금의 주가는 추세를 정비하며, 바닥을 탈피하지 못할 정도로 엄청나게 소외되어 있는 듯 하나, 최근 2~3개월 동안의 거래량을 봤을 때 거대한 세력들이 매집과 분산을 반복하며, 매물을 고갈시키고 있기 때문에, 재료가 터져나오면 추격매수는 엄두도 내지 못할 만큼 극단적인 시세폭발이 나올 것이라 예상된다.

특히 모든 이평선이 폭등의 초입 단계인 정배열 초기상태로 가격조정까지 마무리 하고 너무나도 기가 막힌 매수타이밍을 주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 서두르지 않는다면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상황이라 하겠다.

정말 시간이 별로 없다! 오늘을 포함해 단 며칠만 매수할 수 있는 선취매 할 수 있는 기회만이 남았을 뿐이다.

한마디로, 최상의 급등 조건을 갖춘 수직급등 패턴으로, 세력이 날리면 날리는 데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므로,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지길 바란다.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면서, 솔직히 이토록 기대되는 종목은 별로 없었으며, 상한가 한방 먹으려다 피땀 흘려 얻은 소중한 재산을 한번에 탕진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과는 차원이 다르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강조한다.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단타로 대응할 필요 없이, 매수하게 되면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이제 씨 부리고 수확은 풍성하게 걷기만 하면 된다. 좋은 종목을 매수하는 데는 그 어떤 이유가 있겠는가?

너무나도 살 떨리는 마음으로 긴급하게 추천하는 이번 종목은 정말이지 당신에게 있어 일생일대의 엄청난 수익을 안겨다 줄 종목이라 확신이 드는 만큼 손실난 종목을 모두 정리해서라도 강력하게 매수하기 바란다.

12연상 비티씨정보 능가할 급등주 또 나온다!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성융광전투자 / KH 전자 / 에코볼트 / 아바코 / JW신약 / 아시아나항공 / SK하이닉스 / 계양전기 / 보성파워텍 / 우리금융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