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가 중형차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도입한 성에방지 마케팅이 일반인들에게 의외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막연하게 꿈꿨던 중형차로의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토스카의 구매혜택 프로그램을 보다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토스카의 실내 인테리어가 디자인돼 있는 성에 방지 커버는 차량 운전자들에게 유용하다. 겨울철에는 운전자들의 골칫거리인 성에를 방지해 주고, 여름철에는 장시간 주차 시 뜨거운 햇빛을 막아 실내 온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토스카의 이색 게릴라 마케팅은 오는 12월 말까지 서울 시내 및 전국 대도시 주차장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공항 및 놀이공원, 대형마트 주차장, 야구 경기장 등에서 6년 이상 된 경형 및 소형, 준중형 차량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사전예고 없이 배포될 예정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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