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헨리 홀랜드, 테니스 선수 토미 로브레도 등 40인 참가
재규어랜드로버는 전세계 각계각층의 유명인사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인 ‘펄스 오브 더 시티(Pulse of the City)’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펄스 오브 더 시티(Pulse of the City)’ 프로젝트에 선정된 전세계 유명인사들은 ‘시티 셰이퍼(City Shaper)’로써 각 나라의 도시와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알리며 전세계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가이드 역할을 하게 된다.
‘시티 셰이퍼(City Shaper)’들이 소개하는 전세계 10개 주요 도시는 뉴욕, 런던, 모스크바, 상파울로, 밀라노, 마드리드, 파리, 베를린, 시드니, 상하이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와 함께 재규어랜드로버는 ‘펄스 오브 더 시티(Pulse of the City)’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App)을 출시해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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