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스마트폰 분실 걱정 끝'누리텔레콤, 스마트 폰 관리솔루션 출시

최종수정 2010.07.13 10:10 기사입력 2010.07.13 10:1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누리텔레콤(대표 조송만)은 스마트 폰을 이용한 모바일 환경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관리하는 MDM(Mobile Device Management)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폰 관리솔루션인 스마트 세이퍼(제품명:Smart Safer)는 기업용 스마트 폰의 등록부터 해지까지의 라이프 사이클에서 발생하는 단말기의 데이터를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스마트 폰에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업데이트 및 삭제할 수 있으며, 기업의 보안정책에 따라 원격에서 앱을 재구성하고 사용을 통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분실, 도난, 정지 등의 이유로 발생되는 스마트 폰의 불법 사용과 정보유출을 방지할 수 있도록 원격에서 위치추적과 잠금, 데이터 삭제, 데이터 보안과 복구기능을 통해 단말기의 데이터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국제 표준규격인 OMA(Open Mobile Alliance) DM(Device Management) 기술 기반의 클라이언트/서버 구조이며 윈도우 모바일, 안드로이드, 아이폰, 블랙베리, 심비안 등 다양한 스마트폰용 OS(운용체제)를 지원한다.

누리텔레콤은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세이퍼와 자회사인 넥스지의 모바일 VPN(가상사설망)솔루션을 통합해 스마트폰의 분실시 데이터 보호와 기업 ERP나 전자결재, 이메일 등의 업무도 원격에서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백종민 기자 cinqang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