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간 중 인피니티 고객은 차량 점검표상의 기본 점검은 물론 장마철 및 휴가철 운행을 대비한 각종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기간동안 탈취 및 세균 제거 서비스는 20% 할인, 타이어 및 에어컨 필터는 10% 할인, 냉각수와 워셔액 역시 무상으로 보충해 준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AS의 수준을 넘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의 하나로, 인피니티를 통해 인피니티 고객들의 삶이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한다는 컨셉의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의 실현을 위해 제공된다.
한국닛산 나이토 켄지 대표는 “여름철에는 무더운 날씨로 인한 높은 노면 온도, 잦은 폭우, 휴가철 교통 체증 등 차량에 무리를 주는 요인이 많은 만큼 특별한 관리가 요구된다”며 “모든 인피니티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여름철 차량 운행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발송용 DM, SMS 등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서비스 실시를 알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