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오롱건설 ‘안양석수 하늘채’ 67가구 일반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교통, 학군, 편의시설 등 3박자 두루 갖춰.. 주거환경 양호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코오롱건설은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에 위치한 ‘안양석수 하늘채’ 분양에 나선다.

‘안양석수 하늘채’는 옛 석수주공3단지를 재건축한 아파트다. 지하2층, 지상11 ~ 지상18층 11개동 규모에 81㎡~162㎡(공급면적 기준) 총 553가구로 지어졌다.
이 중 후분양으로 공급되는 일반분양 물량은 공급면적 기준 147㎡(구44형) 1가구, 153㎡(구46형) 21가구, 159㎡(구48형) 27가구, 162㎡(구49형) 18가구 등 67가구다.
계약후 곧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안양석수 하늘채’는 단지를 관통하는 보행자 동선을 중심으로 ‘길’을 테마로 한 조경과 실개천, 바닥분수 등 휴식공간을 곳곳에 마련하고 지상은 차 없는 등 단지로 조성해 쾌적성을 높였다.

겨울철 창문을 열지 않고도 신선한 바깥공기가 유입되는 가구내 환기시스템은 물론 자연채광이 유입되도록 천창을 이용한 지하주차장과 썬큰을 이용한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했다.

‘안양석수 하늘채’는 단지 남서쪽으로 안양천이 흐르고 있고, 충훈산, 꽃메산 등 단지 배후에 녹지가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안양중, 석수초등은 걸어서 5분이면 통학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박달초, 안양고, 충훈고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1호선 관악역과 안양역은 물론 KTX 광명역 이용이 손쉽고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광명, 시흥 등 수도권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양호하다.

단지 인근에 상권시설이 발달돼 있고, 롯데백화점, CGV, 이마트 등 다양한 문화, 편의시설을누릴 수 있다.

‘안양석수 하늘채’ 단지 안에 마련된 샘플하우스는 2월 26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문의 031-471-3999)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