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블루어스' 소비자 참여 마케팅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프리미엄 태양광폰 '블루어스' 시청자 직접 광고 제작 캠페인

[아시아경제 이정일 기자]
삼성전자가 친환경 이슈에 관심을 보여 온 시청자 참여 미디어 네트워크 '커런트 미디어'와 함께 자사의 친환경폰 '블루어스'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은 커런트 미디어와 공동으로 시청자가 직접 '블루어스'의 TV 광고를 제작하는 'VCAM(Viewer Created Advertising Message)' 캠페인을 실시한다. 커런트 미디어의 영국과 이탈리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수상작은 '커런트 TV'와 '커런트 닷컴'은 물론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그룹 이영희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참신하고 재치있는 젊은이들의 목소리를 '블루어스' 마케팅에 직접 활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앨 고어 전 미 부통령이 2004년 설립한 '커런트 미디어'는 시청자 참여 미디어를 표방하는 종합 미디어 회사로 영국, 이태리, 미국 등에 방영되는 케이블 네트워크 '커런트 TV'와 웹 사이트 '커런트 닷컴'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우주에서 바라본 푸른 구슬을 닮은 지구의 모습'라는 의미를 닮고 있는 블루어스(사진)는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친환경폰으로 제품의 소재, 패키지, 기능 등 전 분야에서 친환경적 요소를 담고 있다.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