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팍스정보]다시 없는 강력한 파동을 내줄 황제후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이 자료는 기사식광고 입니다. 아시아경제 편집방향과 다릅니다.

■ 5월 20일 [잭팟] 투자전략
5월도 중반을 이제 지나 후반부로 접어 들고 있다. 시장에 이슈와 투자자들에 이목은 여전히 시장테마와 개별종목들에 강력한 급등 파동에 집중되어 있다.

시대적 흐름에 역행하면 결국 고수익을 올릴 수 없다는 것을 이번장에서 많은 투자자들에게 필자 공개추천과 시황을 적으면서 숱하게 강조 드린 바 이다. 개인투자자뿐만이 아니라 지금은 모든 전문가들까지 종목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고 어떤 종목이 또다시 수면위로 떠오르면서 강력한 급등파동을 내 줄 것인가 고심하면서 금일도 밤잠을 설치며 종목발굴에 모든 힘을 쏟고 있을 것이다.

우리가 주식을 하면서 시장에서 몇 번 오지 않는 기회들이 있다 지금은 어찌 보면 주식을 하면서 그 몇 번 오지 않는 기회를 맞이 하고 있는데 대부분 투자자들은 이를 아직 간파하지 못하고 있고, 설사 알고 있더라도 상승파동이 가파르게 대부분 나온 상황에서 선뜻 손이 나가지 않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지수에 상승탄력도가 둔화될수록 개별종목들에 시세는 거세질 수 밖에 없다. 마땅히 투자처가 현재 없는 상황에서 지수하고는 무관하게 랠리를 펼칠 수 있는 곳이 개별종목이기 때문이다. 시장에 핵심테마들이 강렬하게 시세를 내주는 동안 그저 손가락만 빨면서 군침만 흘린 투자자들이 이번에도 많았을 것이라 필자 생각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 시점에서 엄청난 파동을 낸 종목을 추격 매수하여 리스크를 안고 수익을 추구하는 전략을 이제는 버리고 새로운 이슈와 주포들의 강력한 매집과 실적을 동반한 종목을 찾아 남들 보다 한발 앞서 선취매 해 둔다면 당연히 고수익과 대박을 터트릴 수 있을뿐더러 안정적으로 심리에 휘둘리지 않으면서 편안하게 스윙 투자로 끌고 가면서 엄청난 수익을 거둘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다.

특히 상대적 박탈감과 소외감으로 투자할 의욕마저 상실한 투자자들에게 정말로 단비 같은 종목이라 말할 수 있으며 시장에 중심축으로 충분히 나설만한 명분과 재료를 바탕으로 강력한 재료와 주포매집이라는 3박자 4박자 종목을 금일 강력하게 추천 드릴 예정이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정말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계기로 삼으셨음 하는 바램이다.

언론을 통해 공개 추천주로 VGX인터 300% 초대박 시세 후속타로 드린 엔케이바이오 400% 초대박 발생 세번째 야심차게 필자가 준비한 위에 2종목을 능가할 종목은 다음과 같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 ☎ 060-800-1234 》 연결 1번 》 020번 『잭팟』

일생일대 초특급 황제주후보 매수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현재 주가는 이미 대 바닥을 치고 대세상승 파동을 전개시키는 과정에서 주가는 여전히 현저한 저평가 상태이다. 현재 주가가 PER 기준 3~4배 상태에서 해외수주가 급증하고 있다. PER 기준으로만 본다면 주가는 바닥에서는 상승해 있지만 동종업체나 기술주들의 성장세를 감안한다면 현재 주가에서도 2~3배 이상 상승해도 절대 고평가 논란이 되지 않는다.

둘째. 해외수주증가로 고성장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동종업종 대표기업으로 충분히 자리매김 할 것이 확실시 된다.작년 이후 사상최대 실적을 바탕으로 동 종목은 앞으로 신성장 동력을 갖추기 위해 M&A 시도도 적극 추진중이다.(해외통신부문 진출을 위한 유럽업체와 접촉 시도) M&A 이슈만 부각되거나 시장에서 이슈나 또는 성사 된다면 주가는 점으로 날아갈 것이 불 보듯 뻔하다.

셋째. 동남아시장뿐만 아니라 중동시장까지 시장 영역을 확대하고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기업으로 만들려는 CEO의 역량과 기질이 확실히 엿보이며 주력분야에서는 상당한 기술력과 수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이 또한 강점이 될 수 있고 경쟁력 자체도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볼 수 있다.

넷째. 탄탄한 기술과 안정적인 수요처 그리고 폭발적인 재료와 이슈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시장에서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충분히 정부의 정책과 맞물려서 정책 수혜와 테마에 부합될 수 있는 요건을 충분히 현재 갖추고 있다.

다섯째. 주가가 대바닥을 8년 만에 쳤는데 상승파동과정에서 상당한 흔들림 속에서 그런 부분을 간파한 주도세력들이 물량을 조정시에만 쓸어 담고 있다 매집상태만 보더라도 엄청난 매집을 해가면서 상승파동 중 에서도 흔들어대고 있다는 것을 곳곳에서 확실한 시그널과 흔적이 포착되고 있다.

여섯째 특허관련 일본업체와 소송에서 3년4개월간에 소송 승소로 끈질기게 발목을 잡은 부분이 족쇄가 풀려 향후 신사업 추진에 진출과 독점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보유주식 처분으로 상당한 평가차익과 성장모멘텀이 확실히 기대되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위에 제시한 부분만 보더라도 절대적 저평가 하나만 가지고도 매력적이지만 시장모멘텀이 약한 부분을 엄청난 파괴력을 가진 이슈(M&A)와 시장에 테마에도 부각될 수 있으면서 고성장과 앞으로 실적과 수주증가 해외진출 등 이런 폭발적인 재료에다가 주포들에 확실한 개입과 매집기술적으로도 밀려도 별로 걱정하지 않고 두발 쭉 뻗고 잘 수 있는 매력적인 종목을 가만 놔둔다면 정말 바보가 아닌 이상 이런 종목을 사지 않는다면 어떤 종목을 사겠는가 오히려 반문하고 싶은 종목이다. 그러므로 몇 번 오지 않는 기회를 남보다 한발 앞서 담아두면 분명 엄청난 행운이 올 것으로 필자 믿고 있으며 청취료 아깝다 생각하지 마시고 정말 좋은 종목을 적기에 매입 할 수 있는 절호에 찬스이므로 기회가 지나가기 전에 꼭 청취하셔서 일생일대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020번 [잭팟]
※ 인베스트풀 (202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잡학박사 (954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유사 서비스에 주의하세요!
최근 팍스넷 [오늘의추천]을 모방한 유사 서비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회원님들의 주의가 요망됩니다. 해당 전문가의 실물 사진은 게재되어 있는지, 서비스 제공회사는 믿을 수 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팍스넷 [오늘의추천]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팍스넷 정액제 안내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오라바이오틱스/비츠로시스/쎄트렉아이/퍼스텍/윈드스카이/소리바다/청호전자통신/코엔텍/인포피아/유진로봇/쿠스코엘비이/녹십자/한성기업/우리금융/한국캐피탈/네오웨이브/옴니시스템/스타맥스/이노셀/모빌탑/보성파워텍/대우차판매/삼성증권/이엠코리아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해당 전문가의 투자전략은 당사의 견해와는 무관합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