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남정보대, 반려견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 2년 연속 수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남정보대학교 반려동물학과 학생들이 지난 7일 서울 KKC 실내전용센터에서 열린 '2025 KKC 반려견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에서 입상했다.

경남정보대가 반려견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서 2년 연속 수상했다. 경남정보대 제공

경남정보대가 반려견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서 2년 연속 수상했다. 경남정보대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 학과 고은아(2학년) 학생이 실견 부문에서 동상을, 이민지(1학년) 학생이 위그 부문에서 장려상을 각각 받았다.


특히 이 학과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자를 배출해 실무 중심 교육과정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경남정보대학교 반려동물학과 학생들은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비교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번 대회에 참가했다


반려동물학과 장진욱 학과장은 "학생들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대회 현장에서 유감없이 보여줘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대학 비교과혁신센터 박효진 센터장은 "이번 대회 참가 경험이 학생들의 실무 능력은 물론, 취업 역량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됐을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과 현장 중심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애견협회(KKC)가 주최한 전국 단위의 반려견 미용 경진대회로, 반려견 스타일링의 전문성 향상과 산업 발전을 목적으로 개최됐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