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교원 웰스, 유럽 최대 물 포럼 BWF 공식 초청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정수기 업계 최초"

교원 웰스는 지난 4~5일 양일간 진행된 유럽 최대 물 포럼 '2025 블레드 워터 페스티벌(Bled Water Festival 2025·BWF)'에 국내 정수기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공식 초청받아 자사의 독자적인 정수 기술을 알렸다고 10일 밝혔다.

교원 웰스 관계자가 2025 블레드 워터 페스티벌(BWF)에서 정수기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교원 웰스

교원 웰스 관계자가 2025 블레드 워터 페스티벌(BWF)에서 정수기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교원 웰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BWF는 유럽연합(EU), 슬로베니아 정부, 글로벌 물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권위 있는 국제 포럼이다. 유럽의 주요 생수업체, 환경단체, 정부 관계자들이 참여해 먹는 물의 품질 개선과 지속가능한 수자원 관리를 주제로 우수 제품과 기술을 소개한다.


교원 웰스는 '현대 물 기술 솔루션' 세션에서 기조 강연자로 나서 자사만의 정수 기술인 '미네랄 필터 시스템'을 소개했다. 특히 지난 4월 출시한 직수정수기 '슬림원'이 현지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고 교원 웰스는 설명했다.

교원 웰스는 향후 전략적 제휴 및 기술 협업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 적합한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전통적으로 생수 중심의 BWF에서 자사의 미네랄 필터 기술을 소개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현지의 긍정적인 반응을 통해 슬림원의 유럽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고,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며 다양한 협력 기회를 만들어가고자 한다"라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