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론셀베인, 2025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서 '셀베인주' 임상 효능 강연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은 '2025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연자로 나서 '셀베인주'의 임상 효능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제론셀베인, 2025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서 '셀베인주' 임상 효능 강연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달 18일 대한 줄기세포 치료학회에서 개최된 '2025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 춘계학술대회'는 임상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세포 치료 전략을 중심으로 재생의학과 접목된 영양 요법, 근골격계 통증관리, 미용 레이저 시술 등 다양한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학회다.


줄기세포 시술 경험담과 임상 경험, 간단한 줄기세포 시술부터 지방 채취와 골수 조직을 이용한 시술들에 대한 강연들로 제론셀베인은 '셀베인주'를 활용한 피부손상 회복, 염증 억제, 조직재생 촉진 등 임상적 유효성을 입증한 주요 데이터를 공유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저온 합성 PDRN으로 한 단계 오른 재생치료'를 주제로 최신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DRN)의 지견과 줄기세포와의 관계에 대해 설명하고 학술대회 내 부스를 마련해 의료진을 대상으로 '셀베인주'의 효능과 제품 경쟁력을 소개했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PDRN은 줄기세포나 자가혈소판 풍부혈장(PRP) 및 자가혈(PRF)과 같이 활용했을 때 효과가 뛰어나 성형외과나 줄기세포 쪽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줄기세포와 항노화 분야에 관심이 높은 국내외 의료진을 대상으로 자사의 핵심 기술력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의미있는 자리였다"며 "향후 다양한 임상데이터를 바탕으로 글로벌 재생의학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