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B국민카드, 두산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최대 4050원 할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잠실 두산경기 레드·외야석 입장권 할인

KB국민카드는 올해 한국프로야구(KBO) 정규시즌을 맞아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KB국민카드, 두산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최대 4050원 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 홈경기 레드석, 외야석 입장권을 KB국민카드로 현장·온라인 결제할 경우 1인 1매에 한해 2025원을 할인해준다. 할인은 정규시즌 기간 카드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경기당 1회 적용한다.

다음 달부터 오는 8월까지 매달 1회 'KB페이 데이'를 운영한다. 기존 홈경기 2025원 할인과 더불어 추가 입장권 1매에 대해 2025원을 깎아준다. 추가 할인 혜택은 경기당 2025명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KB페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야구팬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금융 그룹은 국민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육상, 수영 등 기초 종목과 쇼트트랙, 피겨 등 종목 유망주를 발굴하고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