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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목소리 듣고 소비자보호…KB국민카드, '이지토커'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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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도개선, 상품·서비스개발 소통채널

KB국민카드는 고객과의 소통채널 '이지 토커'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지 토커는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는 고객 패널 제도다. 금융소비자보호, 제도개선 요청사항, 상품·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등 고객 의견을 듣는다.


고객 목소리 듣고 소비자보호…KB국민카드, '이지토커'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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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희망 고객은 다음 달 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다음 달 중 심사한 뒤 오프라인 고객 패널을 15명 내외로 선발한다. 설문조사 전문 온라인 고객 패널 500명도 선정한다.

패널 선정 고객은 연말까지 KB국민카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커뮤니티 및 정기 간담회 등 활동에 참여한다.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 혁신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불편 사항을 해결하는 과정에 참여할 기회를 준다.


KB국민카드는 고객 패널제도를 시행하며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카드 혜택, 결제 시스템, 서비스 개선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왔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페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지 토커는 고객 소통을 확대하고 고객 목소리를 제도와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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