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편의점서 무신사 스탠다드 쇼핑"…GS25, 전략적 제휴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GS25 매장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출시
3월 2일부터 GS25 3000점서 재킷·팬츠 등 상시 판매

패션플랫폼 무신사가 편의점 속으로 들어갔다.


GS리테일 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무신사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핵심 고객층인 1030세대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편의점서 무신사 스탠다드 쇼핑"…GS25, 전략적 제휴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에 따라 내달 2일, GS25는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를 출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GS25 전용 라인업 상품이다.

해당 라인업을 통해 재킷, 팬츠, 티셔츠, 벨트, 속옷, 양말 등 총 12종의 상품이 출시된다. 이 상품은 무신사 전용 매대로 구성돼 오프라인 GS25 매장에서 상시 판매된다.


GS25는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들여와 편의점 비식품 영역 MD 경쟁력을 높인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전국의 1만8000여개 GS25 매장을 활용해 전국 단위의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보한다.


GS25와 무신사는 주요 상권 내 위치한 GS25 매장 3000점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상품을 1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품목을 확대해 전국 GS25 매장으로 운영점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