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산대 창업지원단, 2024 부산벤처창업페스티벌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창업활성화 네트워크 구축

우수창업기업·유공자 표창

부산대학교(총장 최재원) 창업지원단이 지난 6일 부산 해운대구 웨스틴조선 부산 중연회장에서 ‘2024 부산벤처창업페스티벌’을 열었다.


창업중심대학 사업을 수행 중인 부산대는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관·창업기업 등과 2024년 한해 성과를 공유하고 창업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

부산중소벤처기업청과 창업중심대학 사업 및 예비·초기 패키지 사업을 주관하는 부산대, 동아대, (재)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협력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지역 우수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해 창업문화를 조성하고 창업네트워크를 구축해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목표다.


이날 행사에선 창업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한 지역 우수창업기업 및 유공자(총 7개사, 7명)를 표창하고 격려했다. ㈜엔팩코리아가 지역 조선해양기자재산업의 발전과 고용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대하하이드로릭이 부산테크노파크원장상, 농장스가 부산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또 유공자 부문에서는 부산대 창업지원단 임송이 선임매니저(부산시장상), 윤주영 주임매니저(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장상), 박상영 선임매니저(부산경제진흥원장상) 등 3명이 지역창업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부산대 부산벤처창업페스티벌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부산대 부산벤처창업페스티벌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