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버페이, CU·신한카드와 'CU Npay카드'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네이버페이가 BGF리테일·신한카드와 함께 CU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때 할인·적립혜택을 제공하는 'CU Npay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간편결제(페이)사, 오프라인 유통사, 카드사 3자가 제휴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CU 편의점에서 CU Npay카드로 네이버페이 QR결제 시 결제금액의 최대 20%가 즉시 할인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최대 10% 더블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더블혜택이란 5% 즉시적립 및 5% 즉시할인을 말한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다음달까지 CU 편의점에서 CU Npay카드 결제금액의 100%를 최대 3만원까지 돌려준다.

다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이용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CU Npay카드로 네이버페이 애플리케이션(앱) 현장결제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5%를 적립해 준다. 온라인 가맹점에선 2%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6000원, 해외 겸용(MASTER) 1만9000원이다. CU Npay카드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앱 '금융 홈-카드' 메뉴 상단의 'Npay 카드' 탭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한쏠(SOL)페이와 포켓CU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CU·신한카드와 'CU Npay카드'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울러 3사는 공동 PB 브랜드인 '신씨네' 상품을 다음달 선보일 예정이다. 신씨네란 신한카드·CU·네이버페이의 앞글자를 조합해 만든 마케팅 브랜드로 3사의 협력을 상징한다. 다음달 출시되는 신씨네 PB 상품은 최대 90% 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출시 후 9일간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 15만개 판매고를 올린 권성준 셰프와의 협업상품 '맛폴리 밤 티라미수 컵'을 CU Npay카드로 구매하면 50% 특별할인도 제공된다.

류정원 네이버페이 페이먼트마케팅팀 리더는 "CU Npay카드는 페이사·유통사·카드사 간 최초의 3자 제휴카드이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서비스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첫 제휴카드"라며 "네이버페이 이용자가 제휴카드를 통해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이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전영주 기자 ang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