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수 임영웅 상암 콘서트 영화로 나온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8월28일 개봉

가수 임영웅 상암 콘서트 영화로 나온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수 임영웅의 상암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다음달 28일 CGV에서 개봉한다고 CJ ENM이 25일 밝혔다.


영화에는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임영웅의 공연 실황과 뒷이야기가 담긴다. 10만 팬 '영웅시대'와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인터뷰 등이 그려질 예정이다.

평소 축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임영웅은 공연에 앞서 그라운드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고심하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별도 장소에서 여러번 야외 리허설을 진행하며 음향을 점검했다. 잔디에 흰 천을 덮어 스크린으로 활용했으며, 조명과 영상으로 무대효과를 극대화하고 헬륨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을 활용한 무대 연출이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 과정을 비롯해 지난 1년간 임영웅과 제작진의 이야기가 영화에 담긴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해 3월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로 관객 25만명을 모은 바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