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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유통군, ‘롯데 마케톤’ 인턴십 도입…마케팅 전문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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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까지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모집

롯데 유통군은 이달 30일까지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인 '롯데 마케톤'을 공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 유통군 출범 이후 처음으로 계열사 통합으로 진행하는 이번 채용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멤버스 총 5개 계열사에서 롯데그룹의 직무 역량 중심 채용 방식인 ‘아이엠(I’M) 전형’으로 선발한다.

롯데유통군, ‘롯데 마케톤’ 인턴십 도입…마케팅 전문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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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선발 전형은 롯데 유통 계열사 마케팅 전문가들이 참여해 마케팅 직무역량 검증을 중심으로 한다. 선발된 인턴들은 ‘마케팅'과 ‘마라톤’의 합성어인 ‘롯데 마케톤’이라는 롯데 유통군 마케팅 인턴십을 8주 동안 경험해 마케팅 전문성과 실전 경험을 갖출 수 있다.


롯데 마케톤에서는 마라톤처럼 1박 2일간 멘토들과 함께 집중적으로 마케팅 아이디어 경쟁 프레젠테이션(PT)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지원자들은 아이디어를 현업에 실행할 기회를 갖는다. 롯데 유통군 현업 전문가들의 특강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코칭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인턴들의 프로필 촬영을 비롯해 롯데 유통군 사업부별 필드 투어와 계열사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온라인 설명회는 21일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진행된다. 20일까지 롯데 유통군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노경석 롯데 유통군HQ 인재육성팀장은 "이번 채용은 롯데 유통군 마케팅 인턴십 ‘롯데 마케톤’을 통해 예비 마케터들의 전문성 강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인이 낸 아이디어를 현업에 적용할 기회와 함께 국내 대표 유통기업에서의 실전 경험을 통해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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