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쓰오일 CEO, 프로야구 첫 시구…후원 'KT위즈' 승리 기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롯데전에서 '에쓰오일 스폰서 데이' 열어
KT와 프로야구 정규 시즌 공동 마케팅 3년째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가 14일 프로야구 후원 구단인 KT 위즈 홈경기 시구자로 나섰다.


에쓰오일은 이날 경기 수원시 KT 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 롯데 자이언츠 프로야구 경기에서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가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승리 기원 시구를 했다고 15일 밝혔다. KT 위즈는 이날 7대4로 역전승했다.

에쓰오일은 KT 위즈와 함께 브랜드 홍보를 위한 프로야구 정규 시즌 공동 마케팅을 3년 연속 실시하고 있다. 마케팅 기간 에쓰오일 CEO가 시구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4일 오후 경기 수원시 KT 위즈파크에서 KT 위즈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 시작 전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가 시구를 하기 위해 구장 안으로 들어서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14일 오후 경기 수원시 KT 위즈파크에서 KT 위즈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 시작 전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가 시구를 하기 위해 구장 안으로 들어서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에쓰오일은 현장에서 '에쓰오일 스폰서데이' 행사도 열었다.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과 '구미소'가 응원전에 참여해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고, 전광판 현장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에쓰오일은 오는 21일부터 유튜브 채널에서 KT 위즈 팬들을 위한 영상을 게시하고, 해당 영상과 연계해 KT 위즈 경기 관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프로야구 관중 수가 매년 신기록을 경신하는 가운데 공동 마케팅을 통해 관객분들께 즐거움과 추억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에쓰오일의 진취적이며 역동적인 이미지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서윤 기자 sy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