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쓰오일 CEO, 프로야구 첫 시구…후원 'KT위즈' 승리 기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롯데전에서 '에쓰오일 스폰서 데이' 열어
KT와 프로야구 정규 시즌 공동 마케팅 3년째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가 14일 프로야구 후원 구단인 KT 위즈 홈경기 시구자로 나섰다.


에쓰오일은 이날 경기 수원시 KT 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 롯데 자이언츠 프로야구 경기에서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가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승리 기원 시구를 했다고 15일 밝혔다. KT 위즈는 이날 7대4로 역전승했다.

에쓰오일은 KT 위즈와 함께 브랜드 홍보를 위한 프로야구 정규 시즌 공동 마케팅을 3년 연속 실시하고 있다. 마케팅 기간 에쓰오일 CEO가 시구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4일 오후 경기 수원시 KT 위즈파크에서 KT 위즈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 시작 전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가 시구를 하기 위해 구장 안으로 들어서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14일 오후 경기 수원시 KT 위즈파크에서 KT 위즈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 시작 전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가 시구를 하기 위해 구장 안으로 들어서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에쓰오일은 현장에서 '에쓰오일 스폰서데이' 행사도 열었다.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과 '구미소'가 응원전에 참여해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고, 전광판 현장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에쓰오일은 오는 21일부터 유튜브 채널에서 KT 위즈 팬들을 위한 영상을 게시하고, 해당 영상과 연계해 KT 위즈 경기 관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프로야구 관중 수가 매년 신기록을 경신하는 가운데 공동 마케팅을 통해 관객분들께 즐거움과 추억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에쓰오일의 진취적이며 역동적인 이미지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서윤 기자 sy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