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남시,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158명 모집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들이 탄천 습지 생태원을 관리하고 있다.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들이 탄천 습지 생태원을 관리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경기 성남시가 15일부터 19일까지 올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 희망자 158명을 모집한다.


참여자는 오는 3월4일부터 6월28일까지 4개월간 탄천 습지생태원 관리, 성남시민농원 조성, 낙엽 퇴비화, 동 행정복지센터 텃밭·꽃길·화단 가꾸기, 전지 부산물 파쇄, 무궁화 보급 사업 등 25개 사업 분야에서 일하게 된다.

근로 조건의 경우 18~64세는 하루 6시간씩 주 5일 근로에 일당 5만9160원을 받는다.


65세 이상은 하루 3시간씩 주 5일 근로하고, 일당 2만9580원을 받는다.


공통으로 하루 5000원의 교통·간식비가 부대 경비로 지급되며, 나이에 따라 4대 보험이 의무 가입된다.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 자격은 18세 이상의 근로 가능자이면서 가구원 합산 소득이 기준중위 소득 60% 이하, 재산 4억원 이하인 성남시민이다.


참여 신청하려면 기한 내 신분증, 기타 자격 서류 등을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로 가지고 가면 된다.


성남시는 부양가족 수, 재산, 세대주 여부, 소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참여자를 선발한 뒤 오는 2월22일 개별로 알려주고, 시 홈페이지에도 게시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