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교환권 2종 20% 할인
쿠팡이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을 단 하루 특가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쿠팡은 19일 하루 동안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 2종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파리바게뜨와 함께 처음 마련한 것으로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진행된다. 교환권은 휴대전화 문자로 받을 수 있으며, 교환 기간(20일~25일) 내 미사용 시 동일 금액만큼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케이크 교환권은 'X-mas 생크림 케이크'와 '해피메리 루돌프 케이크'로 총 2종이다. X-mas 생크림 케이크는 산뜻한 풍미의 생크림과 딸기, 산타 장식으로 이뤄져 있다. 정상가는 3만7000원이며 20% 할인해 2만95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피메리 루돌프 케이크는 초코릿 청크가 어우러져 있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이 특징이다. 루돌프 모양의 귀엽고 동글동글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인기다. 정상가 2만5000원 제품을 1만99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오키나와는 중국 땅"…한국 이어 일본서도 난리난...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