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훈 대표, 투자자들과 직접 소통
에이비엘바이오 는 오는 26일과 30일 각각 애널리스트 간담회와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비엘바이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기업설명회를 진행해 주주 친화적인 기업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기업설명회에서는 임상 파이프라인들의 경쟁력과 가치 및 지속적인 성장동력 확보 전략을 소개한다. 에이비엘바이오 관계자는 "이상훈 대표가 직접 주주들에게 회사를 알리고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만큼 활발한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훈 에이비엘바이오 대표는 "주주 친화적인 기업이 되겠다는 투자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올해에도 애널리스트 간담회와 더불어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기획했다"며 "경기침체 우려 등 불안정한 거시 환경 속에서 주주분들의 애환과 고충에 공감하고 함께 돌파구를 찾아내는 담론의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애널리스트 간담회는 여의도에서, 온라인 기업설명회는 유튜브 채널 'ABL Bio'를 통해 라이브로 진행한다. 방송은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약 1시간가량 진행된다.
한편 에이비엘바이오는 ABL001(VEGFxDLL4), ABL111(Claudin18.2x4-1BB) 등 6개 이상 파이프라인들이 미국과 중국, 한국에서 14개 이상의 글로벌 임상 진행을 진행하고 있다. ABL103(B7-H4x4-1BB), ABL104(EGFRx4-1BB) 등의 파이프라인도 임상 진입을 준비 중이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