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원F&B, '덴마크' 모델로 국내 최초 '가상인간' 발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족 콘셉트 '신선패밀리' 구현
온·오프라인 마케팅으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동원F&B 는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모델로 4인 가족 콘셉트의 버추얼 휴먼(가상인간)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4인 가족 구성원을 버추얼 휴먼으로 기획해 브랜드 모델로 채택하기는 국내에서 처음이다.


동원F&B가 발탁한 국내 최초 가족 콘셉트의 버추얼 휴먼 모델[사진제공=동원F&B]

동원F&B가 발탁한 국내 최초 가족 콘셉트의 버추얼 휴먼 모델[사진제공=동원F&B]

AD
원본보기 아이콘

버추얼 휴먼 가족의 이름은 '신선패밀리'다. 캐릭터는 각각 신선한(아빠), 오신선(엄마), 신선희(딸), 신선해(아들)로 구분해 신선하고 건강한 '덴마크' 유제품을 다양하게 즐기는 세대별 모습을 가상으로 구현했다.

동원F&B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가상 세계관에 익숙하고 색다른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버추얼 휴먼을 모델로 발탁했다. 향후에는 인스타그램 , 틱톡 등 다양한 숏폼 콘텐츠와 팝업 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MZ세대와 소통해나갈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건강 관리를 실천하는 버추얼 휴먼의 모습을 통해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덴마크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