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랜드 피자몰, '미국 3대 피자' 메뉴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피자 뷔페 브랜드 피자몰이 '미국 3대 피자' 메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미국 3대 대표 피자 지역으로 잘 알려진 뉴욕, 디트로이트, 시카고의 스타일을 담은 ▲뉴욕 더블치즈피자 ▲디트로이트 슈퍼수프림피자 ▲디트로이트 멜팅치즈피자 ▲시카고 핫미트디아볼라로 구성됐다.

뉴욕 더블 치즈피자는 모짜렐라, 고다, 체다치즈 등 3가지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깊은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디트로이트 슈퍼수프림피자는 오븐에 두 번 구워 가장자리까지 맛있는 팬피자다. 디트로이트 멜팅치즈피자는 모짜렐라, 까망베르, 체다치즈, 크림치즈 등 4가지 치즈가 결합된 사각 피자다. 시카고 핫미트디아볼라는 소불고기와 매콤한 특제 토마토 소스로 구성돼 마니아층을 공략한다.


이랜드 피자몰 신메뉴 미국 3대 피자 [사진제공=이랜드그룹]

이랜드 피자몰 신메뉴 미국 3대 피자 [사진제공=이랜드그룹]

AD
원본보기 아이콘

여기에 치즈를 활용한 샐러드바 메뉴인 ▲토마토 볼로네제파스타 ▲멕시칸 타코치킨 ▲케이준 필라프 ▲뉴올리언즈 맥앤치즈 ▲콘치즈 그라탕 ▲LA 베이크드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이랜드 피자몰 관계자는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피자몰은 한결같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의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국 3대 피자를 통해 본연의 가치에 더 집중하고 한 단계 성장하는 피자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