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6시41분 SK스토아서 방송
노랑풍선 은 마리아나 관광청과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사이판 PIC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9일 오후 6시 41분부터 방송되는 사이판 PIC 리조트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가족 여행을 주저했던 고객을 위해 노랑풍선과 마리아나 관광청이 공동으로 기획했다.
신규 예약과 재예약을 모두 노랑풍선으로 진행한 고객에게 ▲3개월 이내(식음료 100달러 상당의 쿠폰 및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6개월 이내(식음료 100달러 쿠폰) ▲6개월 이상(식음료 50달러 쿠폰) 등 재방문 기간에 따라 혜택을 차등 제공한다.
또 웰컴음료세트 쿠폰과 T 갤러리아 사이판 매장 또는 사이판 공항 매장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50달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권도 특전으로 증정한다.
노랑풍선 '사이판 PIC 골드카드' 상품은 성인 2명과 아동 2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3월부터 7월까지 원하는 일정에 맞춰 이용이 가능하다. 사이판 현지 선호도 1위 리조트인 PIC에 숙박이 가능하고, 골드카드를 제공해 전 일정 호텔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이판 PIC 골드카드 상품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