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공식 자사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스벅TV의 개국 4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벅TV는 2019년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0주년을 맞아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진행자로 직접 출연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는 새로운 형식으로 개국했다.
1편인 콜 마이 네임 서비스편을 시작으로 신메뉴 출시 전 최초로 공개하는 언박싱 콘텐츠를 비롯해 매장 투어, 파트너 이야기, 운영 서비스, 커피 세미나 등 다양한 소재를 선별해 소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148개의 스벅TV 콘텐츠를 선보이며 누적 조회 수 745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스벅TV 개국 4주년 이벤트는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와 '파트너 칭찬 문구'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모친상인데도 왔다, 제발 푸바오 한번만…" 간청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