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 원피스 협업 상품 출시…“캐릭터 스티커 동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간편식사·안주류 등 18종 판매

CU에서 선보이는 원피스 협업 상품. [사진제공=BGF리테일]

CU에서 선보이는 원피스 협업 상품. [사진제공=BGF리테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CU는 오는 28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공식 제휴를 맺고 간편식사, 안주류 등 18종의 협업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루피의 주먹고기한상 도시락은 특제 소스를 발라 구워낸 큼직한 주먹고기와 롱 소시지, 웻지감자를 콘샐러드, 파스타 등과 함께 푸짐하게 담았다. 상디의 디아블잠브 햄버거는 불고기패티에 양상추, 피클, 치즈 등의 토핑을 올린 뒤 바비큐 칠리소스로 매콤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다음달에는 프랑키의 미트칠리 펜네파스타와 우솝의 고르곤졸라 펜네파스타 등 면류 도시락과 상디의 통구이삼겹살과 루피의 콘스위트 닭다리 등 냉장안주가 출시된다. 또한 컵라면, 가공유, 탄산음료, 교통카드 등 다양한 신상품들을 차례로 내놓을 계획이다. 원피스 협업 상품들에는 루피, 조로, 상디, 나미 등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총 121종의 스티커가 랜덤하게 동봉됐다.


CU는 다음달 13일까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포켓CU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업 상품을 50개 이상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띠부씰 121종 모두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증정한다. 추가 상품이 출시된 이후인 다음달 15일부터는 99개 이상 구매한 고객 200명에게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증정하는 2차 행사를 진행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지난해 캐릭터 상품들의 매출이 전년 대비 12배나 올랐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반영해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원피스와 단독 제휴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와 손잡고 관련 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