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출시…"더 크고 가볍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빅사이즈 매출 꾸준히 증가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사진제공=BGF리테일]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사진제공=BGF리테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CU는 오는 15일부터 아이스드링크인 델라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델라페는 연간 1억5000만개가량 판매되는 CU의 자체 아이스드링크 브랜드다. 다채로운 상품 라인업과 1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며 여름철 편의점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CU는 대용량 음료 선호 현상이 갈수록 뚜렷해지는 점을 반영해 올해 빅(340ml) 사이즈에 최고급 원두 아라비카로 만든 콜롬비아 싱글오리진과 과테말라안티구아 싱글오리진 등을 추가했다. 기존 커피로만 구성됐던 벤티(500ml) 사이즈에서는 피치 얼그레이, 허니자몽 블랙티, 핑크레몬 아이스티, 라즈베리 그린치 등 4종의 차 음료를 선보인다. 가장 큰 사이즈인 1L 용량 델라페는 블랙, 스위트, 헤이즐넛, 제로칼로리 복숭아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최근 3년간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용량별 매출구성비를 살펴보면 빅사이즈는 2020년 58.9%, 2021년 60.6%, 2022년 62.6%로 꾸준히 증가했다. 지난해 빅 컵얼음 매출도 2020년보다 17.8% 늘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외식 물가 인상에 편의점 아이스드링크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난데 맞춰 최신 트렌드인 대용량, 제로칼로리, 라떼 라인업을 강화해 30여 종 이상의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편의와 개성을 갖춘 차별화 델라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