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행이지, Z세대와 여행 트렌드 찾는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학생 서포터즈 '오로라 2기' 운영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여행스타트업 트립소다와 대학생 서포터즈 '오로라 2기'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교원투어

사진제공=교원투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로라는 여행 산업과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트립소다가 지난해 1기를 운영했고, 올해부터 여행이지가 동참한다. 지난해 12월에는 200여명의 지원한 가운데 오로라 2기 총 16명을 선정했다.


참가자들은 다음 달까지 콘텐츠 기획과 여행 커머스 마케팅 실무 교육, 여행이지 브랜딩을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여행커뮤니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콘텐츠 제작, Z세대 대상 패키지 여행상품 콘셉트 도출 등 Z세대 관점과 아이디어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오로라 활동이 여행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양질의 직무 체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등 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