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면세점, 올해 첫 내국인 대상 마케팅 '점핑 뉴 이어'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매왕’ 선정해 3박5일 괌 여행 패키지 증정
시내점 겨울 시즌 오프 세일

롯데면세점, 올해 첫 내국인 대상 마케팅 '점핑 뉴 이어'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롯데면세점이 계묘년 새해를 맞아 내국인 대상 2023년 첫 마케팅인 ‘점핑 뉴 이어(Jumping New Year)’를 3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행사 기간 온·오프라인 합산 구매액이 가장 높은 내국인 고객 두 명에게 3박 4일 괌 여행 패키지 2인권을 증정한다.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과 롯데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롯데인터넷면세점 내에 마련된 행사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인천공항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증정 데스크에 방문해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도 다양한 마케팅이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코치, 발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최대 400만원까지 증정하고, 재고 면세품 내수통관 전용몰인 ‘럭스몰’의 오프라인점 할인 쿠폰을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레비토리 스튜디오(Rabbitory Studio)’와 협업해 ‘LDF 래빗’을 선보였다. 밝고 귀여운 토끼 캐릭터의 이미지를 통해 MZ(밀레니얼+Z세대) 고객의 호응을 끌어내기 위한 것으로, 롯데면세점은 LDF 래빗을 온·오프라인점 곳곳에 활용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사은 행사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내국인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